-
PROCESS 01
- 온라인 및 전화문의
-
온라인 견적문의를 통해 현장 상세 정보 및 인적 사항을
작성해 주시면 순차적으로 안내 전화를 드린 후
사무실 상담을 진행합니다.
-
PROCESS 02
- 사무실 미팅
-
보내주신 자료들을 바탕으로 디자인 컨셉, 레이아웃,
공사범위 등 세부적으로 1차 미팅이 진행되며
가견적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-
PROCESS 03
- 가계약 후 실측 및 디자인
-
1차 미팅을 통해 계약이 결정되시면 현장 실측
및 3D 이미지, 도면화가 진행됩니다.
-
PROCESS 04
- 2차 설계 및 디자인 미팅
-
- 1차 미팅을 바탕으로 진행한 3D이미지,
도면을 활용하여 2차 디자인 미팅이 진행됩니다.
-
- 2차 디자인 미팅을 바탕으로 진행한 3D 이미지,
도면을 공유해드린 후 추가적인 수정기간을 거칩니다.
-
PROCESS 05
- 공사진행
-
모든 설계와 디자인이 확정되면 본 공사가 진행되며
공사 진행과 단체 채팅방을 개설하여 현장상황을
공유드리고 완성도 높은 현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-
PROCESS 06
- 공사완료 및 촬영
-
입주청소가 끝나면 고객님과 함께 현장점검을
진행하고 이후 촬영이 진행됩니다.
-
PROCESS 07
- 사후관리
-
신속한 사후관리는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
생각하며 기간은 공사 종료 후 1년이며,
문제 발생시 신속한 사후관리를 약속합니다.